서울중부지방회(회장 이상화 목사)가 지난 10월 30일(주일) 오후 2시 30분에 시흥중앙교회(김성은 목사)에서 ‘2016년 서울중부지방회의 날 전도 컨퍼런스’를 개최했다. 교회 부흥을 사회가 반기지 않고 과거와 같이 전도가 되지 않은 시대임이 분명한 이 때 예전보다 더 집중하고 더 시간을 드려 노력해서 완수해야 할 사명을 감당하기 위하여 지방회 소속 38개 교회 700여명의 성도가 참석하여 큰 은혜를 나눴다.
사회에는 지방회장 이상화 목사, 기도 부회장 노윤식 목사, 성경봉독 장로부회장 이본수 장로, 헌금기도 회계 김재홍 장로, 설교는 ‘부흥의 공식’라는 제목으로 총회장 이동석 목사가 말씀을 전했다. 이어 총회를 위하여 이광현 목사(광명감찰회), 지방회를 위하여 황규정 목사(구로감찰회), 국가를 위해 양병모 목사(시흥감찰회), 지교회 부흥을 위하여 박익배 목사(금천감찰회)의 중보기도가 있었으며, 특별행사로 지교회 담임목사들의 추천을 받은 10명에게 전도상을 시상했다.
이날 수상자는 다음과 같다.
금천반석교회: 협동안수집사 방종형, 나누리교회: 권찰 박미숙, 산마루교회: 집사 김금옥, 시흥중앙교회: 권사 김경숙, 운양교회: 안수집사 김영각, 영은교회: 집사 임아롱, 주님앞에제일교회: 권사 이계환, 평화교회: 권사 심금복, 한마음군인교회: 군종 이창훈, 동서남북교회:권사 최영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