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세기성결선교회 정기총회가 지난 12일(목) 오전 11시 좋은이웃성도교회(박기흥 목사)에서 개최됐다.
총회에 앞서 상임회장 박기흥 목사의 사회로 시작된 1부 예배는 상임회장 김종열 목사의 기도, 서기 이정소 목사의 성경봉독, 대표회장 진순천 목사의 ‘아름다운 교제(빌 1:3~11)’라는 제하의 설교, 사무총장 이두성 목사의 광고, 직전 대표회장 김승경 목사의 축도가 있었다.
이어진 2부 정기총회에서는 전년도 사업보고와 함께 회무를 처리했으며, 신임대표회장 및 임원들을 선출했다.
3부 대표회장 이·취임식은 상임부회장 김병천 목사의 사회, 상임회장 노윤식 목사의 대표기도, 직전대표회장 진순천 목사의 취임패 증정, 대표회장 박기흥 목사의 취임사와 감사패 증정, 직전대표회장 진순천 목사의 이임사, 고문 윤종관 원로목사의 축사, 고문 송덕준 원로목사의 격려사, 고문 나세웅 원로목사의 권면, 고문 위광필 원로목사의 축복기도로 모든 예식을 마쳤다.
신임대표회장에 선출된 박기흥 목사는 취임사를 통해 “임기 내에 본 선교회 역사 정리(정체성), 재정 건전성 확보와 선교회 역할 감당, 교단 내외 선교회 영향력 확대 등 3대 역점사업에 중점을 두고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모인 회원들은 21C성결선교회가 예성 교단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국내외 목회자들의 영성과 교회 부흥을 위해 선교적 사명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